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LANGUAGE

맨위로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C/S CENTER

ABOUT BLESSED MOON

FAQ

자주하는질문

게시판 상세
제목 주문/결제문의
작성자 BLESSED MOON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8-12-1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02

1. 주문 후에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?

- 무통장(가상계좌)입금으로 주문 시 7일 이내에 입금해주셔야 상품출고가 가능하며, 입금일이 지난 이후에는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.


2. 입금 확인이 안되요.

-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입금 불일치로 인해 입금 확인이 지연됩니다.

-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르지 않은 지 확인 해주시고, 다른 분의 성함으로 입금 하였을 시 C/S SENTER > Q&A게시판에 입금자명, 입금 금액, 은행명, 입금 날짜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 드리겠습니다.


3. 입금했는데 주문취소가 됬어요.

- 주문서와 입금자정보를 다르게 입금하시고 7일동안 확인이 되지않으면 자동취소됩니.

- 취소된 경우, C/S SENTER > Q&A게시판에 문의글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
4. 결제 시 오류가 생겼습니다.

- C/S SENTER > Q&A게시판에 문의글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


5. 입금자 성함과 주문자가 다를 경우 어떻게 하나요?

- 입금자가 회원가입 시 또는 비회원 구매 시 등록된 이름(받으시는 분)과 다른 경우 입금 확인이 다소 지연됩니다.

- 주문하신 후 C/S SENTER > Q&A게시판에 입금자명, 입금 금액, 은행명, 입금 날짜 남겨주시면 빠른 입금 처리 도와 드리겠습니다.


6. 과입금을 할 경우 어떻게 환불받나요?

- 입금을 많이 했을 경우 예치금으로 전환되며 예치금에서 내역 확인 후,  C/S SENTER > Q&A게시판에서 환불요청 해주시면 됩니다.


7. 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 주문번호가 생각이 안나요.











- C/S SENTER > Q&A게시판에 주문하신 분 성함과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빠른 조회 도와 드리겠습니다.


8.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?

- 카드결제, 실시간 계좌이체, 휴대폰결제, 무통장입금, 가상계좌결제, 카카오페이결제, 네이버페이결제 방법이 있으며, 적립금과 병행하여 복합결제 방법으로 이용 가능합니다.


9. 전화로 결제 가능 한가요?

- 죄송하지만 상품 주문부터 출고까지 전산으로 기입하고 자동 처리되기 때문에 유선상으로 주문은 어렸습니다.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닫기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